"서울서 핫한 입소문 브랜드 부산 착륙"
2016-10-14 15:44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서울에서 가장 핫한 입소문 마켓이 부산으로 몰려온다!
SNS 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펼치고 있는 입소문 마켓이 롯데 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입소문 마켓은 롯데백화점에서 파워블로거들을 모아 진행하는 행사로 입소문 난 브랜드들을 소개, 발굴해 지난 4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시작해 건대스타시티점, 인천점, 잠실점 등에서 바자형식으로 진행,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마켓은 스타일 컨셉샵 '플레져K', 리빙소품마켓 '달그락', 가방과 잡화를 판매하는 '빠뽕'과 '플라이백'을 비롯, 비롯해 키즈멀티샾 '리본빵'과 여성의류 '나이스드레스', 침구 생활소품 '더스프링홈'과 액세서리 '해리티지퍼'와 '소유', 선글라스 '인세인드' 까지 총 10개브랜드.
이들은 말이 필요 없는 인기 블로거들로 특히 개그맨 홍록기의 아내인 모델 김하린이 제작하는 '빠뽕'과 조카바보들을 위한 블링블링 공주님들을 위한 '리본빵', 하하, 제시 등 연예인들의 인증 사진으로 잘 알려진 선글라스 브랜드 '인세인드'는 유명 브랜드 못지 않는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채가영 바이어는 "서울에서만 진행하던 입소문 마켓을 부산지역에 소개,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제품들을 백화점에서 직접 보고 구매함으로 오프라인 상에서 판매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