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 5개월 만에 뭉친 11명 완전체…유종의 미 거둘까
2016-10-14 00:01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17일 멤버 11명 완전체 출격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해 대세로 거듭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마지막 완전체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아이오아이의 이번 컴백은 지난 5월 가요계 정식 데뷔 후 멤버 전원 11명 완전체 활동은 약 5개월여 만. 그간 아이오아이 멤버인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유연정은 각각 원 소속팀인 구구단과 다이아, 우주소녀의 데뷔 및 컴백에 합류했다. 이들을 제외한 전소미,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일곱명의 멤버들은 지난 8월 발표한 유닛 그룹의 앨범 ‘Whattaman’으로 큰 인기를 끌며,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누리며 활발하게 활동하며 경험을 쌓았다.
5개월 만에 11명 멤버가 모두 뭉친 아이오아이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임나영, 주결경, 김도연, 김청하, 강미나 등 5인 멤버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공개에 이어 2차까지 11명 모든 멤버들의 티저 공개를 완료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편안하고 발랄한 이들의 모습은 이전보다 한껏 더 업그레이드 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완전체 활동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들은 이번 앨범을 끝으로 완전체 활동을 마무리한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