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 등 신상품 3종 출격
2016-09-19 14:21
한국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2 AS(Ventus S2 AS)’와 도시형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Dynapro HL3)’, 겨울철 주행 성능을 강화한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이지2A(Winter i*cept IZ2A) 등 신상품 3종 출시 [사진제공=한국타이어]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한국타이어가 승용차용 초고성능 타이어(UHPT)와 SUV용 타이어 및 겨울용 타이어 등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상품은 뛰어난 주행성능에 승차감을 더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2 AS(Ventus S2 AS)’와 도시형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Dynapro HL3)’, 겨울철 주행 성능을 강화한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이지2A(Winter i*cept IZ2A)’이다.
‘벤투스 S2 AS’는 다이나믹한 고속주행성능과 뛰어난 승차감을 갖춘 초고성능 타이어다. 고급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 접지 기술은 고속 주행 시 지면과 직접 접촉하는 트래드의 변형을 최소화하고 코너링 시 최적의 접지형상을 유지해 탄탄한 핸들링 성능 제공과 조종안전성을 향상시켰다.
‘윈터 아이셉트 이지2A’는 비대칭 패턴 디자인을 통해 겨울철 노면에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한다. 트레드에 쉽게 분산되는 실리카가 혼합된 고무(실리카 컴파운드)를 적용해 빙판길과 눈길에서의 접지력과 그립력을 최적화하고 접지면적을 넓혀 제동 및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신제품 3종 세트 출시를 통하여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바코드 시스템 출시를 기념해 승용차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엔진오일 교환권과 커피 기프트콘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