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대표 넘버 '사랑했지만' 음원으로 발매
2016-09-12 14:22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오종혁과 지창욱이 부른 뮤지컬 ‘그날들’의 대표 넘버 ‘사랑했지만’ 음원이 지난 9일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됐다.
‘사랑했지만’은 고 김광석 노래로 만들어진 뮤지컬 ‘그날들’의 대표 곡 중 하나로 김광석을 대표하는 곡이기도 하다. 사랑하는 여자를 떠나 멀리서 바라볼 수 밖에 없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은 이 곡은 극 중 ‘무영’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그녀’를 떠나 보내며 부르는 노래로 많은 관객을 뭉클하게 만드는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손꼽힌다.
이번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또한 뮤지컬 ‘그날들’ 중 ‘그녀’를 떠나보내야만 하는 ‘무영’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무영’과 ‘그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다뤘다.
뮤지컬 ‘그날들’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영’을 연기하고 있는 오종혁과 지창욱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부른 ‘사랑했지만’은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와 함께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 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쫓는 현재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공연은 11월 3일까지 충무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