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사랑하고 원했죠’ 10일 공개

2016-09-09 17:05

[사진= ‘불어라 미풍아’ OST곡 ‘사랑하고 원했죠’ 재킷]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곡 ‘사랑하고 원했죠’ 를 공개한다.

가비엔제이는 10일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수록곡 ‘사랑하고 원했죠’ 음원을 발표한다.

극중 미풍(임지연 분)의 설레임과 사랑의 심경을 담아 드라마에서 공개된 ‘사랑하고 원했죠’는 가비엔제이의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절제된 감정과 애절함을 통해 신선한 느낌을 더하며 실력파 보컬그룹의 면모를 각인시켰다.

특히 서정성을 극대화 한 피아노 연주와 풍부하고 세련된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로 완성된 이 곡은 한류 히트작 ‘별에서 온 그대’의 ‘My Destiny’를 작·편곡한 작곡가 진명용의 곡이다. 수많은 명품 OST를 작곡해 오며 또 한번의 감성 발라드로 대박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제니, 건지, 서린으로 멤버 구성된 가비엔제이는 지난 여름 ‘슈비루비룹’으로 활동을 펼친 가운데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한 심정을 담은 OST 신곡 ‘사랑하고 원했죠’를 통해 가을 감성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OST Part.2 가비엔제이의 ‘사랑하고 원했죠’는 10일 오후 8시 음원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