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매치' 첫 데이트녀는 C.I.V.A 이수민! 일반인 남성 4명과 데이트 심리게임

2016-08-31 15:54

[사진 제공=스카이티브이]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베일 속에 가려졌던 예능 프로그램 '미스매치'의 첫 번째 데이트 녀가 공개됐다.

스카이티브이(skyTV)의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오는 9월 12일 첫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매치'의 첫 회 데이트녀로 프로젝트 걸그룹 C.I.V.A 리더 이수민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최근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수민은 이번에 스카이드라마에서 준비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매치'의 첫 회 데이트녀로 출연, 일반인 남성 4인과 데이트 심리게임을 벌인다.

이수민은 데이트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샤로수 길에서 남성 참가자들과 밥을 먹고 게임을 즐기고 노래방도 가는 등 비밀리에 데이트를 가졌다. 이수민은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하여 '미스매치' MC인 정준하, 이상민, 김새롬, 정진운과 데이트 VCR를 보며 토크를 하고 남성들을 분석했다.

이수민은 스튜디오 녹화 현장에서 특유의 끼를 맘껏 발휘했다. 매력 넘치는 댄스는 물론 물오른 입담 등을 과시하며 예능 고수 MC 4인에 뒤처지지 않는 예능감을 뽐냈다.

'데이트 진실게임'을 주제로 여성 연예인이 일반인 남성 4인과 데이트를 통해 심리게임을 벌이는 '미스매치'는 오는 9월 12일 첫 방영 되며, 매주 월요일 9시 30분 스카이티브이의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