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옴므, 신곡 '딜레마' 공개…방시혁X랩몬스터 지원사격 '성공적'

2016-08-30 08:28

그룹 옴므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옴므가 디지털 싱글 ‘딜레마’를 공개했다.

옴므는 30일 0시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딜레마’의 음원을 공개했다.

‘딜레마’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트렌디한 ‘칠 아웃(Chill Out)’ 스타일의 소프트한 발라드 곡으로, 간결한 피아노 위에 이현과 이창민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얹어져 기존의 옴므와는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니가 너무 미워, 그런데 니가 좋아” “근데 왜 난 절대 너를 미워할 수조차 없는 거야” 등 가사에는 사랑 때문에 고민하고 아파하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 절절히 표현 돼 있어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이번 ‘딜레마’는 방시혁 PD와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옴므의 소속사 후배이기도 한 랩몬스터는 방시혁 PD의 제안에 따라 ‘딜레마’ 프로듀싱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프로듀서로서의 기량을 과시했으며, 곡 제목인 ‘딜레마’를 직접 짓는 등 옴므의 이번 신곡 작업에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옴므는 오는 9월 1일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고 이어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