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이 제품] 장 운동 촉진으로 면역력 강화에 탁월…종근당 '프리락토'

2016-08-29 00:00

종근당의 '프리락토' [사진=종근당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종근당은 환절기에 필요한 제품으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건강기능식품 '프리락토'와 '프리락토 키즈'를 추천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당불내증을 개선하고 결장암을 예방하며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춘다. 면역기능 개선과 감염 예방, 스트레스로 인한 유해한 세균의 성장 방지, 과민성대장증후군·결장염 개선 등의 역할을 한다.

프리락토에는 건기식에 사용할 수 있는 균주 19종 가운데 실제로 우리 몸에서 필요한 락토바실러스·비피도 박테리움 등 17종의 유산균주를 이상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장내에서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방식으로 장운동을 촉진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질병 예방과 면역체계 형성을 위해 모유에 함유된 비피더스균 4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락토 전 제품은 밀폐용기를 사용해 수분과 공기로부터 유산균의 변질을 막고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

종근당 관계자는 "현대인은 장 건강이 악화로 여러 질환을 겪는다"며 "이를 예방하려면 프리락토와 같은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