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드라마 ‘좋은사람’ OST ‘멀어지지마’ 공개…명품 발라더 매력 발산

2016-08-25 10:16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MBC 드라마 ‘좋은사람’ OST ‘멀어지지마’ 를 통해 ‘명품 발라더’로서 매력을 발산한다.

MBC 아침 드라마 ‘좋은사람’ OST 가창에 나선 리디아는 수록곡 ‘멀어지지마’를 25일 공개한다.

그동안 꾸준히 싱글 발표와 함께 OST 가창자로 활약을 펼쳐 온 리디아는 신곡 ‘멀어지지마’ 녹음을 일사천리로 마쳤다고 알려졌다.

이번 곡은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인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 리디아의 감정의 선율을 보듬는 가창력이 더해져 수준 높은 발라드로 완성됐다.

또한 신곡 ‘멀어지지마’ 는 송하예, 더넛츠, 마골피, 허공, 소심한 오빠들, 우은미 등 수많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참여로 명품 OST 라인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가수 리디아는 그 동안 발표해 온 OST 곡을 통해 감성의 깊이를 전하는 발라더로서 인기를 얻어 왔다”며 “신곡 ‘멀어지지 마’는 헤어지는 지금 이 시간이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노랫말이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좋은사람’ OST Part.16 리디아의 ‘멀어지지마’는 25일 정오 음원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