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銀, 대전에 컨택센터 설치

2016-08-18 15:07

OK저축은행은 18일 대전광역시청에서 대전광역시와 OK저축은행 컨택센터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민병덕 대전상공회의소 사무국장,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정규남 대전컨택센터협회장 [사진제공=OK저축은행]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OK저축은행은 18일 대전광역시청에서 대전광역시와 OK저축은행 컨택센터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대전광역시 관할구역 내 OK저축은행 컨택센터 설치 및 안정적인 정착과 함께 대전광역시의 청년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자 이뤄 졌다.

최근 대전중앙지점을 오픈한 OK저축은행은 오는 9월 대전컨택센터 개설을 준비하고 있다.

대전컨택센터와 대전중앙지점의 밀착 관계형 영업확장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극대화 시키는 '허브 앤드 스포크(Hub&Spoke) 전략을 구축할 계획이다.

OK저축은행은 대전광역시 관할 구역 내에 컨택 센터를 설치, 운영하면서 상담사 채용 시 대전광역시 시민을 우선적으로 채용할 방침이다. 

권선택 대전광역시 시장은 “OK저축은행의 대전 컨택센터 설치를 환영하며 센터의 빠른 정착과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상생협력 발전을 위해 대전상공회의소, 대전컨택센터협회도 함께 지원에 나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