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천한류관광콘서트(INK Concert) 개최
2016-08-18 07:46
9월 24일(토)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한류를 통한 인천관광 홍보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2009년부터 개최한 인천한류관광콘서트를 ‘INK Concert’(Incheon K-POP Concert) 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오는 9월 24일(토)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8회째를 맞는 INK Concert는 그동안 당대 최정상 아이돌이 출연하여 매년 총 3~4만명이 관람하는 등 인천을 대표하는 K-POP 콘서트이다.
올해는 EXID, AOA, B.A.P, 트와이스, 갓세븐, 여자친구, I.O.I,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샤이니 등 K-POP 아이돌 스타 15팀이 화려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더 새로워진 콘서트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외에도 최근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에도 열풍을 일으킨 한류 드라마 전시관, 출연진 포토월, 체험부스, 인천관광 홍보부스 등을 운영하여 다양한 인천의 모습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다.
인천시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인천 관광정보도 얻고 콘서트도 즐기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무료이며 9월초 공식 홈페이지 www.inkconcert.com을 통해 신청방법을 공지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070-5056-5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