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그레이 '서머나이트' 여름밤에 어울리는 밝고 신나는 사운드가 최고
2016-08-17 09:3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래퍼 그레이가 17일 0시 새 싱글 ‘서머 나이트(Summer Night)’ 리믹스 버전을 발표했다.
‘Summer Night’은 지난 2013년 발매된 ‘Call Me GRAY’ 수록곡으로, 이번에 후디의 피처링과 그레이의 감각적인 편곡과 보컬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의 사운드와 첫 선을 보이는 그레이와 후디 두 사람의 매력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Ha-ha, Yeah It's a beautiful night Oh-oh/ I met this girl 기분 좋은 Summer night, Summer night/ Let's have some fun
I can't get you off my mind, off my mind/ 내게 달아나지마 Oh-Ah, Oh-Ah 너도 원하는 걸 나도 알고 있는 걸/ 너무 당황하지마 Oh-Ah, Oh-Ah 이미 너와 나는 잘 어울리는 걸"
여름에 어울리는 밝고 신나는 느낌의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가사 역시 아름다운 이성과의 만남에 두려움 없이 다가가려는 마음이 드러나 있는 시원한 곡이다.
앞서 그레이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곡이 17일 자정에 발매한다고 알렸을 뿐, 특별한 홍보를 하거나 사전 예고를 크게 하지 않았다. 최근 음원차트 정상을 다투는 여자친구, 블랙핑크, 비와이 등을 제치고 정상에 올라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서머 나이트(Summer Night)’는 지난 2013년 발매된 ‘Call Me GRAY’ 수록곡으로, 이번에 후디의 피처링과 그레이의 감각적인 편곡과 보컬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의 사운드와 첫 선을 보이는 그레이와 후디의 조합이 돋보인다.
△ 한줄 감상평
여름에는 역시 밝고 시원한 힙합이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