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이지듀 응급 자외선 차단소' 이벤트 성료

2016-08-08 09:22

[사진 = 디엔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디엔컴퍼니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이벤트 광장에서 8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진행한 팝업 스토어 형식 ‘이지듀 응급 자외선 차단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0주년을 맞은 이지듀가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손상이 우려되는 해수욕장으로 직접 찾아가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듣고 피부에 맞는 맞춤 선 케어 제품을 제안 드리고자 기획했다”라며 “제약회사에서 만든 화장품으로써 객관적인 임상 데이터를 토대로 피부 건강을 위한 유의미한 자외선 차단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이 현장에서 높은 호응을 끌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응급 자외선 차단소’라는 컨셉에 맞게 총 2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먼저 '전문가의 피부 상태 진단' 체험을 통해 현재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이지듀 데일리 선케어 4종 제품 중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제안했다. 또 제품 시연 및 자외선 카메라를 통한 UV 테스트를 통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혜택도 제공됐다. 부스에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개인 별 맞춤 선케어 제품을 진단하여 체험분으로 증정하고, UV 카메라 촬영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자외선 차단효과를 직접 확인해 본 사진을 제공했다.

한편, 이지듀 응급 자외선 차단소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지듀 데일리 울트라 선쉴드 정품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10월 4일까지 계속되고, 당첨자 발표는 10월 31일 예정이다.

디엔컴퍼니는 이번 해운대 해수욕장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는 8월, 9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를 비롯 다양한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