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제1회 아육대 개최! ‘함께 뛸 초특급 게스트 누구?’
2016-08-07 16:43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경상북도 청도로 떠나는 ‘더우면 복이 와요’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주 ‘1박 2일’은 트와이스와 함께 무더위를 극복하는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여행을 예고한 바 있다. ‘제1회 1박 2일 아육대’ 개최로 역대급 게스트가 줄줄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1회 1박 2일 아육대’ 개최를 알리는 것과 동시에, 공개된 스틸에는 이 소식을 듣고 즐거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운동장에 초입에 자리한 연예인 벤과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간식 차를 발견하고 여자친구, I.O.I, 아이유 등 각자 자신들이 원하는 아이돌의 등장을 기대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멤버들은 ‘제1회 1박 2일 아육대’ 참가자들이 다가오자 연이은 초특급 게스트들의 모습에 입을 떡 벌리고 놀라움을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의 함박웃음에 과연 게스트의 정체가 누구일지 네티즌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제작진은 “이름만 들어도 깜짝 놀랄 그야말로 초특급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라면서 “게스트들과 관련된 엄청난 반전이 숨겨져 있으니 본방사수를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