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소통 주안점 둔 홈페이지 새롭게 오픈

2016-08-01 09:26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는 고객과의 소통에 주안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한 홈페이지를 1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구축된 통합 홈페이지는 상품에 대한 나열식 정보에 그쳤던 방식을 벗어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물론 고객의 생활 유형에 맞는 상품 추천과 예상 요금 산출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서비스 신청 및 청구요금 조회, 상담코너 등을 마련, 고객의 불만이나 궁금한 점을 콜센터에 전화할 필요없이 컴퓨터 화면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해 고객들과 보다 손쉽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티브로드는 8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 개편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해당기간에 온라인 다이렉트 샵을 통해서 신규 디지털 방송 또는 디지털 방송과 인터넷 결합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VOD 3만원 쿠폰과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에 홈페이지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10명)를 제공한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이사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나 상품, 그리고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과 사용자 편의성을 우선 원칙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포스터.[사진= 티브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