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곤지암·엘리시안 강촌에 'U+패밀리샵' 홍보 부스 마련

2016-07-28 09:00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LG유플러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U+패밀리샵 체험 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 U+패밀리샵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고객 체험 행사에 나선다.

이에 따라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메인 로비에 설치된 U+패밀리샵 부스를 방문하는 누구나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LG리튠샵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권과 기념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U+패밀리샵은 믿을 수 있는 LG제품에 멤버십,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한 쇼핑몰이다.

LG유플러스는 또한 곤지암리조트에서 U+공감릴레이 2탄 ‘U+멤버십 가족영화관’ 행사를 통해 멤버십 고객 및 가족을 위한 야외 무료 영화 상영회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투숙 중인 멤버십 고객은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편안한 영화 관람을 위한 멤버십 고객 전용 관람존 및 U+무비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29일과 30일은 야외 슬로프 잔디광장에서 상영을 진행하며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곤지암리조트 내 그랜드볼룸홀에서 상영이 진행된다. 영화 상영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다.

LG유플러스는 U+패밀리샵 오픈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U+패밀리샵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이 자신의 SNS채널에 U+패밀리샵 구매후기를 작성하고,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란에 SNS 주소(URL)와 응원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강촌 이용권(3명) △LG아트센터 기프트카드(10명) △아워홈 외식상품권(20명) △탄산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댓글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내달 15일까지 U+패밀리샵에서 전자제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LG만의 특화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천명에게 영화상품권(2매)을 증정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어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고객을 진정한 가족으로 모시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