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A, 달라졌다…'입술에 입술' 빈티지+레트로 단체 티저 공개

2016-07-27 11:16

나인뮤지스 A '입술에 입술'[사진=스타제국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나인뮤지스의 4인조 유닛 나인뮤지스 A(경리 혜미 소진 금조)의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 돼 화제다.

27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MUSES DIARY(뮤지스 다이어리)’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나인뮤지스 A의 멤버들이 여름의 낮과 밤을 배경으로 레트로 풍의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기존의 섹시한 콘셉트와 반대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발랄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유닛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 있는 앨범으로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우정, 사랑, 성장을 한편의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앨범이다.

이어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을 비롯해 총 다섯 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댄스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 A는 오는 8월 4일 정오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나인뮤지스 A [사진=스타제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