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안단테' 개최…오는 8월 27일부터

2016-07-15 17:51

[사진= 뮤직웍스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백지영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15일 소속사 뮤직웍스에 따르면 백지영은 오는 8월27일 오후 7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시작으로 9월10일 오후 7시 대전 무역전시관 그리고 인천, 대구, 일산, 광주, 수원,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안단테)’를 개최한다.

그 가운데 콘서트 타이틀 ‘ANDANTE(안단테)’에 걸맞는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 된 포스터는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물씬 풍기는 백지영의 옆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모노톤으로 제작된 포스터에 에메랄드 컬러로 쓰여진 ‘ANDANTE(안단테)’가 편안한 느낌을 더한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 타이틀이 ‘ANDANTE(안단테)’인 만큼 백지영은 바쁜 일상 속을 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느린 템포로 잠시 쉬어 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1999년 데뷔 후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빼어난 무대 매너로 댄스와 발라드 모든장르에서 강세를 보이며 음원 강자로 우뚝 선 것은 물론 개최하는 콘서트마다 전 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백지영은 이번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 공연에서도 다양하고 새로운 무대를 선 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