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신제품 '스노잉쉬림프 피자' 출시

2016-07-15 00:01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미스터피자가 여름 신메뉴로 프리미엄 피자 '스노잉쉬림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노잉쉬림프 피자는 통새우와 야채 토핑, 화이트치즈와 코코넛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숙성된 생도우 위에 살사 소스, 통 케이준 새우와 브로콜리, 그린빈 등 그린 야채를 올렸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공한 화이트치즈와 코코넛을 즐길 수 있는 코코넛 슈레드를 뿌려 폭염 속 눈이 소복이 쌓인 듯한 한겨울 비쥬얼을 선보인다.

이색적인 도우가 눈에 띄는 '또띠아 피자'와 '페스츄리 피자' 등 클래식피자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또띠아 피자는 얇고 담백한 또띠아 도우 위 아삭한 식감을 살려 줄 다양한 재료를 올렸다. 페스츄리 피자는 페스츄리 도우 위에 까망베르 치즈, 스모크 치즈, 멜론망고 치즈, 리코타 치즈 등 4가지 치즈를 토핑한 메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스노잉쉬림프 피자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새우 토핑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화이트 치즈, 소복이 쌓인 눈과 같은 코코넛이 더해져 특별하고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며 "독특한 도우를 활용한 또띠아와 페스츄리 피자 역시 차별화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