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아재온라인’ 신규 PVP콘텐츠 등 업데이트 실시

2016-06-21 13:50

[사진=녹스게임즈 제공]


아주경제 연찬모 인턴기자 = 녹스게임즈의 대표 웹 역할수행게임(RPG) ‘아재온라인’이 ‘주신경기’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한다.

신규 PVP콘텐츠인 ‘주신경기’는 매주 목·일요일 오후 5시부터 30분 동안 진행되는 유저 간 랭킹전이다. 7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전·토너먼트전·결승전 등 3단계로 진행, 단계별로 개인 PK 또는 팀전으로 진행된다.

최종 우승한 유저에게는 최강 환수 외형을 증정하며 상위 1~3위 유저에게는 강력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랭킹 상위에 오르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캐릭터 승급 콘텐츠인 ‘법기승급’도 추가된다. 1단계부터 최대 10단계까지 승급이 가능하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단계를 확장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일정량의 수정을 소비해 희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톤골드’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선물 받은 안개꽃에 따라 매력치를 대결하는 ‘불꽃랭킹’은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녹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뮤니티 게시판에 재미있는 아재개그 및 아재들의 어릴 적 꿈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이달 30일까지 게임 속에서 맺어진 인연과의 사연 및 스크린샷을 공개하는 유저 5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