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여름감기', 영화 포스터 연상케 하는 감각적 홍보 포스터 눈길

2016-06-20 09:01

[사진=에버모어 뮤직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예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눈길을 사로잡는 홍보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싱글 '여름감기'를 공개한 신예보컬그룹 보이스퍼가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홍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보이스퍼의 '여름감기'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이자 블락비 지코의 뮤직비디오, 배우 겸 감독 문소리 영화 '최고의 감독' 등에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등장해 감각적이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지운 번호를 눌러 내 목소리를 전하면, 너의 마음이 흔들리진 않을까...?'라는 '여름감기'의 가사가 적혀있어 노래 제목처럼 지독한 이별의 후유증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냈다.

더해 감각적인 '여름감기' 포스터는 공개와 동시에 대학로, 홍대, 신촌, 노원, 건대 등 서울 시내 일대에 부착돼 지나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보이스퍼 신곡 '여름감기'는 더운 날의 감기처럼 지독한 이별의 후유증을 앓고 있는 남자를 노래하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메인보컬 정대광의 호소력 짙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은 떠나간 연인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보이스퍼는 공연을 비롯해 각종 음악 방송,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