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캐나다전문유학원 '우벤유&SOS' 오픈 기념, 벤쿠버 취업전략 간담회 개최

2016-06-17 11:45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캐나다 전문유학원 우벤유&SOS는 부산직영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8일 벤쿠버 취업전략 간담회를 개최한다.

우벤유&SOS 부산직영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간담회는 캐나다 벤쿠버 센터 경력 8년차 전문 상담원이 직접 진행할 것이며 캐나다 현지 유학, 유아교육 취업, 간호사 취업, 간호사 면허 교환, 직종별 취업 전략, 코업 아르바이트, 워킹홀리데이 영문 이력서 및 커버레터 작성법 등 벤쿠버의 살아있는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국내 청년 취업율이 지속적으로 줄어들어 이제는 ‘바늘구멍 뚫기’가 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살기 좋은 나라’후보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캐나다를 주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잠깐의 여행만으로도 행복과 여유를 느끼는 이들이 많아 최적의 ‘근무환경’과 ‘주거환경’을 제공해 주는 곳으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벤유&SOS 부산직영센터는 캐나다 조기유학, 정규유학, 국비지원, 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아교육, 간호사프로그램, 명문대학교 편입 프로그램, 자녀무상 조기유학 프로그램, 워킹홀리데이 등을 상담할 수 있는 캐나다 전문 멀티유학비즈니스 기업이다.

캐나다 현지에 본사를 둔 멀티유학비즈니스 기업이라는 장점을 살려 생생한 정보와 심도 깊은 상담을 통해서 부산, 경남 학생들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결할 해결사가 역할을 해내고 있다.

우벤유(cafe.daum.net/ourvancouver) & SOS는 벤쿠버센터, 토론토센터뿐만 아니라 캐나다 중소도시 센터를 운영 중이며 16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멀티유학비즈니스 기업이다.

[1]



캐나다를 찾는 많은 학생들에게도 다양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벤쿠버 지사에서는 우벤유 멤버쉽카드를 발급해주어, BC주 정부에서 인정하는 신분증으로도 사용하며 다양한 가맹점할인 및 교통패스 할인카드로도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부산 우벤유는 다양한 간담회를 통해서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며 많은 장학 혜택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8일 화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부산센터 취업 + 코업 간담회는 캐나다 중심도시인 캐나다 벤쿠버 센터 경력 8년차 전문 상담원이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준비하고 진행할 예정이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그리고 가까운 미래의 취업현황과 추세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학생들과 캐나다 취업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의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며 캐나다에서 취업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정보 및 주제를 함께 공유해 보도록 할 것이다.


특히 워킹홀리데이비자를 가지고 캐나다에서 일을 하기 위해서 꼭 필요로 하는 경쟁력 있는 영문이력서, 커버레터 작성법 및 인터뷰 요령 등을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으며 무수한 혜택들이 부산센터 현장에서 알차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 신청 및 궁금한 사항은 전화( 051-818-494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