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다이아 "아이오아이 정채연 효과, 없다면 거짓말"

2016-06-17 09:55

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그룹 다이아가 아이오아이라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채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오후 서울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새 앨범 '해피 엔딩' 쇼케이스에서 리더 유니스는 "아이오아이의 후광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채연이가 많이 고생해준 덕에 우리가 관심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그간 실력을 쌓고자 노력을 많이 했다. 채연이 덕에 대중이 우리에게 관심을 가졌을 때 속 빈 그룹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정채연과 함께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기희현은 "채연이를 제일 가까이에서 오랫동안 지켜봤다"며 "'프로듀스101'에 출연하고 아이오아이로 발탁이 되면서 채연이 진심으로 기뻐하고 열심히 하는 걸 지켜봤다. 채연이가 아이오아이 활동도 다이아 활동도 열심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으면서 할 수 있는 친구라 믿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오아이 멤버들 가운데 처음으로 나오게 돼 부담이 되지 않느냐'는 질문을 받은 정채연은 "많은 관심이 있어서 부담도 많이 됐다"면서도 "'그만큼 우리가 더 열심히 해서 그만큼 보여드리자' 그렇게 (다이아 멤버들과) 얘기를 했다. 그래서 좋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다이아는 신곡 '그 길에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