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보이그룹 VAV, 컴백 앞서 웹툰으로 판타지 채운다

2016-06-16 09:14

[사진 = AQ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7인조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유명 웹툰 작가 연제원과 콜라보레이션한 웹툰을 공개하며 팬들의 판타지를 채울 이색 공략에 나선다.

VAV(에이스,제이콥,바론,샤오,세인트반,겨울,제한)가 컴백을 앞두고 16일 오후 11시 네이버 웹툰을 통해 ‘VAV의 판타지 탄생 스토리’ 그 세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오늘 공개되는 1회에서는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고 한 자리에 모이게 된 7명의 VAV 멤버들이 그들을 노리고 있는 뱀파이어 헌터의 공격으로 다시 한 번 위기를 맞이하게 되며, 뱀파이어 헌터와 맞서 싸우다 납치된 샤오를 구하고 위기를 벗어날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2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번 웹툰에 함께한 웹툰 작가 연제원은 안드로이드 개발자 제페토 박사가 남긴 '유산'을 두고 벌어지는 인간과 안드로이드 사이의 전쟁을 그린 인기 웹툰 ‘제페토’를 연재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인기 웹툰 작가이다.

VAV는 그 동안 ‘VAV의 깜짝 스쿨어택!’, ‘로즈데이 이벤트’, ‘찾아가는 게릴라콘서트’ 등의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하는 ‘친근돌’이미지와 더불어 이번 VAV 웹툰을 통해 팬들에게 판타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VAV는 지난 5월 브로맨스 콘셉트의 웅장한 힙합곡 ‘브라더후드(Brotherhood)’로 활동 이후 연이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이버 금요 웹툰을 통해 공개되는 ‘VAV의 판타지 탄생 스토리’ 그 세 번째 이야기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공개되며 총 12회로 연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