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고수’ 쇼핑호스트 권미란이 전하는 안티-에이징 비법은?

2016-06-13 14:38

[사진= 해당방송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홈쇼핑계의 ‘마이다스 손’ 이자 소문난 뷰티 고수로 정평 난 GS홈쇼핑 간판 쇼핑호스트 권미란이 자신만의 안티-에이징 뷰티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권미란은 지난 12일 저녁 10시 10분, 제시카와 레인보우 재경이 진행하는 케이블채널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 속 ’뷰티 앤 더 시티‘ 코너에 출연,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에도 불구, 자신만의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로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특급 비법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권미란은 이날 방송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호스트로써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는 한편, 뷰티를 위해 가장 신경 쓰는 관심사인 안티-에이징에 포커스를 맞춰 얼굴을 비롯한 전체적인 바디의 탄력 관리는 물론 이를 위해 꼭 챙겨먹는 식품 등 이너뷰티에 이르기까지 본인만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했다.

일과 살림, 육아를 병행하는 대한민국 워킹맘으로 살아가며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 탓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관리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이미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쇼핑호스트 직업의 특성상, 외모관리 역시 소홀히 할 수는 없었을 터.

이에, 권미란은 건강한 식생활과 더불어, 집안일 도중 사이클, 스트레칭 등을 하거나 출근길 차 안에서 마스크 팩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등 틈새시간을 활용, 뷰티와 건강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다고 밝혔다.

특히, 출근길 차 안에서 하는 일명 ‘틈새 안티-에이징 집중관리’의 경우, 앰플, 세계 3대 식재료인 ‘트러플’을 함유한 마스크 팩(애덜린 프리미엄 마스크), 마스크 픽서의 단계별 꼼꼼한 관리비법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권미란은 “앰플이 시너지 효과를 주고 마무리 픽서는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이 날아가지 않도록 고정시켜준다” 는 뷰티 팁과 함께 “안티-에이징보다 월-에이징을 실천하며 나이 드는 모습조차 아름다워지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