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뭘 입어도 '완벽하늬'…탄력 넘치는 각선미

2016-06-14 00:00

배우 이하늬 화보[사진=골프웨어 까스텔바쟉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배우 이하늬가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패션그룹 형지의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은 이하늬와 함께 찍은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이하늬가 착용한 아이템은 까스텔바쟉의 신규 라인인 허니라인이다. 브랜드 창시자이자 팝 아티스트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를 활용해 새로운 컬러 톤을 만들어냈다.

하트, 꽃 등의 다양한 기호가 돋보이는 독특한 아트워크는 올 시즌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의 새로운 모델로 활약하는 이하늬의 발랄하고 섬세한 감각을 돋보이게 한다. 허니라인이라는 라인 명칭 역시 이하늬의 영문 이름인 '허니(HONEY)'와 팬들이 붙여준 이하늬의 애칭인 '꿀언니'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허니라인은 피케 티셔츠를 비롯해 독특한 색감을 자랑하는 큐롯, 원피스 등 무더운 여름철 필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까스텔바쟉 영업본부장 강오순 상무는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모델이자 패셔니스타로 각광 받고 있는 이하늬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허니라인의 만남에 대한 기대가 크다. 영 마인드의 골퍼들이 필드 위에서 자신의 개성을 보다 잘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까스텔바쟉의 허니라인 제품들과 함께 무더위도 날리고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로 주목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최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MC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