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웹·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 출시

2016-06-08 18:14

[다우오피스]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다우오피스가 그룹웨어 내 신규 이모티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 서비스는 3월에 선보인 3가지 종류에 이어 다양한 고객사의 의견을 반영했다.

다우기술은 이번 서비스가 직장 내에서도 자유로운 감정표현 및 직접적인 의사를 전달하는 데 익숙한 현대 직장인들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개인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는 각종 모바일 메신저의 사용성을 기업 내 솔루션에도 적용시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이번 다우오피스 이모티콘은 다우키움 그룹 계열사인 이매진스(Imazins)와 공동으로 제작됐다. 주요 캐릭터는 다우기술 O2O 서비스인 '배달365'의 캐릭터를 기본으로 제작됐으며, 특히 오피스테마, 감정테마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고객들의 PC웹 및 모바일 사용도를 높일 전망이다.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 사업 총괄을 맡고 있는 어진선 상무는 "다우오피스를 통한 기업 내 자유로운 소통환경 구현으로 동료 간 끈끈한 협업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우오피스는 이 외에도 움직이는 이모티콘 개발 및 적용 등 향후에도 재미와 공감요소를 가미한 기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우오피스 이모티콘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