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업텐션, 日 첫 쇼케이스 성료…현지 매체 "팬들 열기 상상 이상으로 뜨거워"
2016-06-07 10:54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업텐션이 일본 첫 쇼케이스 ‘SPOTLIGHT(스포트라이트)’로 열도를 사로잡았다.
지난 4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SPOTLIGHT(스포트라이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 업텐션이 약 5000여명의 일본 팬들과 언론 매체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6월 4일 도쿄 도요스PIT 및 5일 오사카 도지마 리버 포럼에서 개최된 업텐션 일본 쇼케이스 ‘SPOTLIGHT(스포트라이트)’는 지난 해 9월 데뷔 이후 일본에서의 첫 걸음인 만큼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와 열기로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또한 업텐션은 일본식 애교인 '모에모에 큥'으로 상큼한 단체 애교와 '귀요미 플레이어' 도중 깜짝 복근을 선보여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간단한 게임들을 통해 무대 밑으로 내려가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남다른 팬 사랑으로 일본 팬의 마음을 움직였다. 마지막으로 데뷔곡 '위험해(SO DANGEROUS)'를 끝으로 인사를 전하자 앵콜을 외치는 팬들의 응원에 바로 악동꾸러기의 모습으로 ‘여기여기 붙어라’ 무대로 쇼케이스의 막을 내렸다.
업텐션은 도쿄와 오사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 하기 전 치바, 오카야마, 효고, 나고야 등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로 매 지역마다 1000여명의 팬들이 모였으며 다이나믹한 업텐션의 무대와 사인회, 셀카회로 사전부터 업텐션에게 열광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달 2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SPOTLIGHT(스포트라이트)’ 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 활동을 마무리하고 일본 첫 쇼케이스 ‘SPOTLIGHT(스포트라이트)’ 개최로 앞으로 국내외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