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은 없다' 손예진·김주혁, 세상 어디에도 없는 '섹시 부부'의 화보
2016-06-02 00:08
‘비밀은 없다’(감독 이경미·제작 영화사 거미 필름트레인·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국회입성을 노리는 ‘종찬’(김주혁 분)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 분)에게 닥친, 선거기간 15일 동안의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지금껏 볼 수 없던 강렬한 캐릭터로 돌아온 충무로 흥행퀸 손예진과 냉철한 정치인으로 변신한 김주혁의 뜨거운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비밀은 없다’가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담긴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손예진, 김주혁의 퍼스트룩 화보는 ‘비밀은 없다’ 속 부부로 호흡을 맞춘 두 배우의 애정과 갈등을 그대로 담은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공간에 함께 하고 있지만 서로 시선을 마주치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은 그 자체로 매혹적인 동시에 미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듯한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진중한 표정으로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김주혁과 몽환적인 분위기 속 애틋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손예진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의 복합적인 감정을 드러내며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렇듯 손예진과 김주혁의 은밀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퍼스트룩 화보는 ‘비밀은 없다’를 통해 선보일 두 배우의 연기 앙상블과 강렬한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이다. 6월 23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