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2주간의 짧은 'Good Luck' 활동 종료…"미니 콘서트로 활동 마무리"

2016-05-30 17:18

걸그룹 AOA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AOA가 짧은 활동을 마무리했다.

30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AOA ‘Good Luck’ 음악방송 활동은 지난주 ‘인기가요’가 마지막이었다”며 “항상 응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보내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미니 라이브 ‘Good Luck to ELVIS’로 활동을 마무리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AOA의 활동에 응원 보내주시는 ELVIS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AOA는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린다”는 말로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AOA는 지난 16일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을 발매한 지 채 한달도 안돼 공식 활동을 짧게 마무리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하 FNC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Entertainment 입니다.

먼저 오랜만의 컴백에도 AOA 4th Mini Album [Good Luck]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AOA Good Luck 음악방송 활동은 지난주 인기가요가 마지막이었으며

항상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보내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AOA가 ELVIS 팬 여러분들을 위한 미니 라이브 [Good Luck to ELVIS]로

여러분들과 함께 활동 마무리를 하고자 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AOA의 활동에 응원을 보내주시는 ELVIS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AOA는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