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 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2016-05-30 08:58

[사진=필리핀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필리핀관광청(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사무소 지사장)이 오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올해 10회를 맞은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동남아,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 중동 등 세계 각국에서 참가해 호텔, 항공, 관광 및 여행레저 관련 상품과 정보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해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필리핀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와 세부 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또는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 필리핀관광청 부스에서 진행하는 꽝 없는 경품 받아가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경품으로 건망고, USB, 액자 등을 받을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신다우 필리핀 전통 민속 공연단을 초청한 가운데 필리핀 문화 및 예술을 관람객들에게 소개 할 예정이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역대 최대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필리핀 전통 공연단의 무대를 즐기며 필리핀 여행정보 및 경품들을 받아가길 바란다"며 "필리핀은 가족, 친구, 골프, 해양 액티비티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관광지로서 많은 한국 관광객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