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준수), 13곡 꽉 담은 정규 4집 공개…버릴것 하나 없는 '명품 음악' 탄생
2016-05-30 08:07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시그니처)’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30일) 0시,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가 공개되었다. 더블 타이틀곡 ‘ROCK THE WOLRD(락 더 월드)’와 ‘SWEET MELODY(스윗 멜로디)’를 비롯한 총 13트랙을 담은 이번 앨범은 역시 ‘믿고 듣는’ 김준수(XIA준수) 보이스라는 호평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김준수(XIA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곡 ‘ROCK THE WORLD’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퍼포먼스 곡으로 래퍼 더콰이엇의 피처링이 돋보인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SWEET MELODY’는 최근 OST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벤과 함께한 환상 하모니 곡. 달콤함이 물씬 풍기는 러블리한 트랙으로 여름의 청량함을 더해 듣는 이들을 행복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8일 선공개 되어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타이틀곡 ‘ROCK THE WORLD’의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섹시함으로 무장한 김준수(XIA준수)의 역대급 비주얼과 두 눈을 단숨에 사로잡는 초특급 칼군무 퍼포먼스가 곡의 신나는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는 평.
가요 관계자들은 “힙합, EDM, 탱고, R&B 등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된 김준수(XIA준수)의 이번 앨범의 높은 퀄리티에 놀랐고, 이 앨범을 탄생시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음악적인 고민을 했는지 느낄 수 있었다. 오직 김준수(XIA준수)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이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명에 걸맞게 새로운 장르의 시도를 보여주며 또 한 번 김준수(XIA준수)라는 아티스트의 가능성을 입증해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