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 영국문화원 ‘IELTS 공식 접수처’로 선정

2016-05-23 14:48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edm의 IELTS 전문 어학원인 edm아이엘츠(대표 김성봉)는 영국 문화원이 선정한 ‘IELTS 공식 접수처’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IELTS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접수부터 시험 준비까지 모두 edm아이엘츠에서 한 번에 진행할 수 있게 됐다.

edm아이엘츠는 영국 문화원이 인증하는 IELTS 공식 시험센터로 선정되는 등 방음 및 음향과 같은 전반적인 시설뿐 아니라 전문 아이엘츠 학원 중 최대 규모의 면적, 편리한 교통까지 IELTS 시험 준비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edm아이엘츠 홈페이지를 통해 IELTS 시험을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더불어 edm아이엘츠는 EBS에서 최초로 아이엘츠 강의를 시작한 스타강사 단테 선생님을 비롯해 전 강사진을 IELTS 전문가들로만 구성해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아일랜드 출신의 외국인 강사와 리딩 만점의 독해 전문가 등 다수의 강사를 영입해 아이엘츠 각 분야별로 좀 더 심도 있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edm아이엘츠는 이번 IELTS 공식 접수처 선정을 기념해 edm아이엘츠를 통해 시험을 신청하면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해당 시험 접수증을 지참해 edm아이엘츠 강남 본원으로 방문하면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