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약속77회'이유리,유전자 검사로 이종원이 친부인거 알고 혼인신고서 찢어

2016-05-19 20:25

KBS 천상의 약속 77회[사진 출처: KBS 천상의 약속 77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9일 방송된 KBS 천상의 약속 77회에선 이나연(이유리 분)이 장경완(이종원 분)이 친아버지인 것을 확인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천상의 약속에서 이나연은 젊은 시절 장경완(이종원 분)과 이윤애(이연수 분)가 같이 찍은 사진을 봤다. 이를 보고 이나연은 자신의 친아버지가 장경완인 것을 직감했다.

천상의 약속에서 장세진은 백도그룹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이나연은 장세진에게 “거침 없이 올라가 봐”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나연은 장경완의 빗 등에서 머리카락을 채취했다. 그리고 유전자 검사를 의뢰했다.

유전자 검사 결과 장경완은 이나연의 친아버지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나연은 이를 보고 경악하고 박휘경(송종호 분)과의 혼인신고서를 찢었다.

이에 앞서 이나연은 장세진이 자신과 이복자매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박휘경이 이나연을 껴안으며 위로하려 하자 이나연은 박휘경을 거부하며 미뤄냈다. 그리고 이나연은 박휘경이 혼인신고하려는 것을 막고 자신이 하겠다고 했다. 이나연이 장세진과 이복자매이면 박휘경은 이나연의 삼촌이므로 둘은 결혼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천상의 약속은 2대에 걸친 두 모녀의 악연과 죄악, 복수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드라마다. 현재 20% 가까운 시청률로 공중파 일일 저녁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TNMS 기준으로 18일 천상의 약속 시청률은 20%로 일일 저녁 드라마 중 최고였다. 앞으로 이나연이 장세진과 박유경(김혜리 분)에게 처절한 복수를 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KBS 천상의 약속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