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스페셜 화보, 작가들이 뽑은 8인 8색 베스트 컷 공개

2016-05-19 13:40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그룹 나인뮤지스의 스페셜 화보집 발간을 앞두고 나인뮤지스 화보집 촬영에 참여했던 8명의 포터그래퍼들이 아주 특별한 컷을 공개했다.

19일 나인뮤지스의 화보집을 기획한 메이크스타 이승남 팀장에 따르면 18일 공개된 화보 컷들은 나인뮤지스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던 포토그래퍼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컷을 공개한 것이다.

나인뮤지스 화보집 촬영에 참여한 에스아이크리에이션 배지환 대표는 "이번 나인뮤지스 스페셜 화보촬영은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에서의 모습이 아닌 무대 밖 진짜 모습을 그려내기 위한 작업이었다"며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그 어떤 아티스트들 보다 사진모델들로서 최고의 능력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한편 나인뮤지스 화보 제작 프로젝트는 시작 20분만에 목표금액을 100% 달성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목표금액 달성률에 따라 제작여부가 결정되는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진행되어 프로젝트에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목표금액 달성률 150%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고른 컷으로 제작된 엽서세트 제작이 확정됐으며 200%에는 스페셜 섹션이 더해져 화보집 페이지가 늘어났다. 300% 달성 여부에 따라 특별 제작된 나인뮤지스 화보스티커가 화보집 구성물에 포함될 예정이다.

나인뮤지스 화보집 제작프로젝트는 현재 목표금액 달성률 247%에 달하고 있으며, 오는 23일 프로젝트를 마감하고 제작에 들어가 6월초 전세계 팬들에게 배송이 될 예정이다.

​나인뮤지스 8명의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화보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과 미리 공개된 화보컷들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지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