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큐라레', 사보텐 스토어와 한정판 메뉴 출시

2016-05-18 14:48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사보텐 스토어와 제휴를 맺고 한정판 메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보텐 스토어는 게임, 애니메이션 등 서브 컬쳐를 사랑하는 이들이 주로 찾는 테마 카페로, 식음료를 비롯 캐릭터 상품 등을 판매한다. 고객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직접 시럽으로 그려주는 ‘시럽 아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제휴는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되며, 사보텐 스토어 사당 본점과 대전점 등 두 곳에서 한정판 메뉴 ‘아이스 텀블러 콤보’를 판매한다.

‘해변의 미우·셀라·델핀’이 그려진 아이스 텀블러 1개와 아이스 음료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기념 코스터(컵받침)를 지급하며, 음료를 1개씩 주문할 때마다 SP 포션과 인쇄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사보텐 스토어에 방문해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장에 전시해 놓은 특별 ‘타페스트리(족자봉)’를 증정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