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매력덩어리" 유승우와 '또 오해영' 듀엣 부른 서현진, 대박 노래실력

2016-05-17 16:51

[사진=tvN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또 오해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서현진이 OST '사랑이 뭔데'로 유승우와 듀엣곡까지 부르자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서현진 노래도 너무 잘하네. 목소리가 엄청 예쁨ㅋㅋ" "서현진 목소리 너무 예쁘당~ 연기력에 노래도 잘하고 매력덩어리~^^ 여자가 봐도 사랑스러워~" "오매불망 기다리던 브금이다!!! 꺅- 사랑이 뭔데~뭔데~ 내맘이 왜 이래~ 이래~" "역시 걸그룹 출신이라서 노래를 잘하는구나! 목소리 상큼해요" "드라마도 잼있는데, 심지어 Ost도 좋아♥♥" "유승우 서현진 둘 다 음색ㄷㄷ 완전 짱 좋음" 등 감탄섞인 댓글을 올렸다. 

17일 '또 오해영' 측은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번째 OST인 서현진 유승우 듀엣곡 '사랑이 뭔데'를 공개했다. 서현진은 걸그룹 '밀크(M.I.L.)' 메인보컬 출신답게 유승우와 완벽한 듀엣 호흡을 자랑했다. 

'사랑이 뭔데'는 드라마 음악감독이자 작곡가인 엄기엽과 Julie가 공동작업한 곡으로, 녹음 내내 서현진을 향한 극찬이 끊이지 않다는 후문이 있다. 

앞서 서현진은 MBC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과 tvN '식샤를 합시다2' OST에 참여한 바 있다.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OST 또한 불러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