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임직원, 안양시청과 함께하는 도서기증 전달식 진행
2016-05-13 09:42
[▲사진설명:‘잠자는 책을 꿈꾸는 책으로’ 도서기증 전달식 단체사진 좌측부터 김한웅 관장(석수도서관), 이해홍 원장(평생교육원), 이진호 부시장(안양시), 전영일 본부장(티브로드), 장형석 사업부장(티브로드 ABC방송), 김종호 보도제작국장(티브로드 ABC방송), 임명규 마케팅팀장(티브로드 ABC방송)]
티브로드는 전일 오전10시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있는 안양시청 전자회의실에서 안양시 이진호 부시장, 평생교육원 이해홍 원장, 석수도서관 김한웅 관장, 티브로드 전영일 영업본부장, 티브로드 ABC방송 장형석 사업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기증 전달식을 했다.
티브로드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도서 기증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작은 것이라도 함께 나눌 때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다는 기부의 의미를 되새기고 기부의 성과를 지역사회와 나누기 위해 기획했다.
서울·경기 방송권역의 임직원들이 가정 내 잠자던 책을 모은 도서 812권과 신간 어린이도서 306권을 포함해 총 1118권을 기증했다. 이날에 기증된 도서는 석수도서관을 통하여 군부대와 관내 작은 도서관에 전달돼 이용될 예정이다.
티브로드 전영일 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나눔의 참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사회 공헌 사업을 끊임없이 추진해 지역사회와 의미 있는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