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세영, SBS '마녀의성' OST로 데뷔 첫 OST 참여

2016-05-12 11:30

[사진 = 아뮤즈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6인조 보이그룹 크로스진의 메인 보컬 세영이 처음으로 OST를 발표한다.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 세영이 참여한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 19 '위드아웃 유(Without you)'가 발매된다.

세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부르는 OST이기도 한 'Without you'는 전주의 오보에가 고급스럽게 시작해 이별 후의 심경을 읊조리 듯 부르는 담담한 세영의 보컬이 사실적으로 와 닿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특히 후렴구의 '너 없이는 안돼, 너 없이는 울어'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가 세영의 보이스와 잘 어우러지며, 그 뒤를 화려한 스트링 라인이 감싸며 세영의 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세계적인 록밴드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가창해 화제를 모은 MBC '화려한 유혹' OST '마이 러브 이즈 곤(My love is gone)'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세영이 속한 크로스진은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게임(GAME)’의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로 활동을 펼쳤다. 최근 공식 팬클럽 ‘CandY’를 창설하고 오는 6월 4일 중앙대학교 아트홀에서 팬미팅을 예정하고 있으며,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