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오빠들의 정석’ 김정훈ㆍ김현성, ‘지극정성’ 콘서트 연습 인증샷 공개

2016-05-10 17:35

[사진 = 마스이엔티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노래하는 훈훈한 오빠들의 모습이란 바로 이런 것?’

10일 소속사 마스이엔티를 통해 김정훈과 김현성이 한창 조인트 콘서트 연습에 매진 중인 사진들이 일제히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우연찮게 의상까지 블루진에 셔츠로 맞춰 입고 묘하게 닮은 듯한 모습으로 연습에 집중하고 있다. 연습 중간 중간 장난기 어리고 친근한 모습으로 서로를 대하는 모습에서 더욱 화기애애했던 현장 모습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이번 합동 콘서트를 통해 처음으로 함께 공연을 준비 중인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합주실에 들러 연습에 매진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데뷔 시절부터 같은 소속사 식구로 오랫동안 절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해 왔던 두 사람은 최근 다시 한솥밥을 먹게 되고 이번 조인트 콘서트까지 기획하면서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콘서트에서 두 사람은 두 매력적인 미성의 조합에 궁금증이 더해지는 듀엣 무대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정훈과 김현성이 준비한 조인트 콘서트는 “팬들을 정성을 다해 모시겠다”는 뜻에 정훈에 ‘정(禎)’, 현성의 ‘성(별)’을 딴 중의적인 의미를 더한 ‘至.極.禎.星:지극정성’을 타이틀로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