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또 오해영' OST 참여…로코 OST 요정

2016-05-09 15:01

[사진= 또 오해영 OST 쟈켓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난주 1, 2회 방송 후 톡톡 튀는 tvN 로맨스 드라마의 명맥을 이어갈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송현욱 연출, 박해영 극본)의 두 번째 OST가 10일 자정(9일 밤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는 '감성 보컬' 벤이 참여한 '꿈처럼'으로,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벤은 tvN '오 나의 귀신님', '연애 말고 결혼', KBS2 '프로듀사' 등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의 OST에 참여하여 좋은 반응을 얻으며 떠오르는 OST 요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또 오해영' OST '꿈처럼' 역시 벤만의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 벤의 깨끗한 보이스와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빛을 발한다.

첫 회부터 극 중 오해영의 감정선을 따라 삽입된 '꿈처럼'은 오해영의 심정을 그대로 그려낸 가사로 1화 엔딩에도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한편,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벤은 KBS2 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에 고정 게스트로 발탁돼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