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가수 지아, 친필 메시지로 컴백 예고…"초여름엔 역시 지아표 이별곡!!"
2016-05-09 08:5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대표 여성 감성 발라더’ 지아가 친필 메시지로 직접 컴백을 예고했다.
9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 아지톡 지아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지아입니다”로 시작하는 지아의 친필 메시지가 공개됐다.
지아가 귀여운 손글씨로 꾹꾹 눌러 쓴 이번 메시지를 통해 지아는 “다가오는 5월 11일, 저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Color Series Part.2-BLUE'가 발매됩니다!! 이히히히”라고 직접 새로운 컬러 프로젝트로 컴백을 예고했다.
지아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블루(BLUE)'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프로젝트 '화이트(WHITE)'에 이은 두 번째 컬러 프로젝트이다. 앞서 지아는 올해 첫 싱글 앨범 발매 당시에도 사랑스런 손글씨로 인사를 대신하며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이번 '블루(BLUE)'에서는 이별 후 떠난 이를 잊지 못하고 기다리는 여자의 순백의 마음을 담아냈던 '화이트(WHITE)' 때와 또 다른 어떠한 느낌으로 이별 감성을 녹아냈을 지 기대가 모아진다.
돌아온 감성의 여왕 지아의 새 싱글 앨범 '블루(BLUE)'는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