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김경록, ‘나의 멜로디’ 티저 공개 ‘여심저격’

2016-05-06 11:05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V.O.S가 오는 13일 신곡 ‘나의 멜로디’ 컴백을 앞두고 멤버 김경록의 티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V.O.S 멤버 김경록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최현준, 5일 박지헌의 티저 사진을 먼저 공개한 가운데 마지막으로 김경록의 사진까지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경록은 경기장과 트랙에서 봄날의 느낌있는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트랙 위에 누워 웃음을 짓고 있는 사진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모습을 느끼게 한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멤버 티저 사진 모두 2016는 트렌드 컬러라는 ‘세레니티(SERENITY)’ 와 ‘로즈쿼츠(ROSEQUARTZ)’의 적절한 조화를 보여주며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잘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V.O.S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밝고 경쾌한 러브송을 들려줄 예정이다. 신곡 ‘나의 멜로디’는 사랑에 빠진 사람의 설레는 기분을 음악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이 봄날, 많은 여성들의 여심을 자극한다.

한편 V.O.S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티저 사진을 공개한다. 13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나의 멜로디’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