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어린이날? 포시즌스 호텔 서울 '마켓 키친'으로 오세요

2016-05-03 13:58
어린이날 맞아 키즈 카니발(Kids Carnival) 선봬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카니발'을 진행한다.[사진=포시즌스 호텔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포시즌스 호텔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마켓 키친(The Market Kitchen)'이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키즈 카니발(Kids Carnival)을 선보인다. 

아시아 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마켓 키친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이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솜사탕과 팝콘 스테이션,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인팅 코너 등을 마련하고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채로운 디저트를 ‘키즈 스페셜 디저트 스테이션’에 따로 준비할 예정이다.

직원들은 트레이를 목에 걸고 테이블을 다니면서 핫도그와 샌드위치 등도 나누어주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마켓 키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 신선한 굴과 해산물, 샤퀴테리(charcuterie, 프랑스식 숙성 육가공품) 치즈 플래터와 즉석 조리되는 면류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 매일 저녁 그릴 랍스터와 바사용 소스를 이용한 가리비 요리 등이 준비되고 주말에는 브런치로 랍스터 찜, 랍스터 진저 스프와 같은 음식이 마련된다. 여기에 샴페인을 1인당 1잔씩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 런치 7만5000원, 디너 10만원, 주말 런치 10만원, 디너는 11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