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 뷰티 랭킹 쇼 ‘국화수’ 리퀴드 아이라이너 분석

2016-05-03 09:48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가 오는 4일 업데이트하는 ‘국화수(국가화장품수사대)’ 7화에서는 여름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위한 ‘리퀴드 아이라이너’에 대해 알아본다고 3일 밝혔다.

국화수 7화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여름 휴가철에 물에 들어가서도 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찾아본다.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워터프루프 기능, 지속력, 쉬운 클렌징이 가능해야 좋은 제품이다.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는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 등 스타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일반인이 사용하기 쉽고 휴대가 간편한 붓펜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쌍꺼풀과 홑꺼풀 팀으로 나눠 직접 시연에 나선다.

직접 인공눈물을 떨어뜨리거나 얼굴을 물에 담가보는 등 실제상황을 가정한 테스트를 실시한다. 또 리무버를 묻힌 화장솜을 활용해 클렌징이 가장 잘 되는 제품을 가려낸다.

특히 핑크나 퍼플컬러로 아이라인 끝에만 포인트를 주는 방번과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매끄러우면서도 선명하고 강렬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 옴브레 아이 메이크업 등 올 여름 아이메이크업 트렌드가 대거 소개된다. 또한 자칫 잘못 그리면 어색해지는 아이라이너를 제대로 그릴 수 있는 팁도 공개한다.

국화수 7화 리퀴드 아이라이너 편은 4일 오전 9시 30분 옥수수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