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조성모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합류…인증샷 공개

2016-05-03 09:30

[사진=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가수 벤이 조성모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발탁돼 폭풍 라이브를 선사했다.

지난 2일 KBS 2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kbs_happyjo)에는 "라이브 요정 벤과의 첫만남, 행복하셨나요? 불멸의 라이브 매주 월요일마다 찾아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 볼을 손으로 감싸고 깜찍한 표정을 지은 벤과 브이를 그리며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조성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일 고정 게스트로 첫 출연한 벤은 조성모의 '피아노'와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하며 무대 위 '작은 거인'다운 가창력으로 DJ 조성모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벤이 고정 게스트로 합류한 코너 '불멸의 라이브'는 청취자들이 듣고 싶어 하는 곡과 사연을 받아 벤이 라이브로 선사하는 방식의 코너로 진행된다.

특히 벤은 특유의 애교와 위트 있는 토크 실력으로 '불후의 명곡'에서도 그 끼를 발산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앞서 벤은 Mnet 방송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와 라디오 '가요코리아' 등 각종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귀엽고 깜찍함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벤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는 KBS 2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속 코너 '불멸의 라이브'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까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