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거신전기' 골덴바움의 성전 업데이트
2016-04-29 11:16
‘골덴바움의 성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평소 이용자들이 원하던 신규 콘텐츠를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새로운 거신 ‘골덴바움’이 등장한다. 거신들의 왕이라 불리는 ‘골덴바움’은 일반 난이도 6-10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황금 도시에서 조한나 여왕에 의해 발견돼 왕녀의 수호자가 됐으며, 황금빛 자수가 새겨진 망토를 걸치고 단단한 손에는 대검을 꼭 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황금 도시를 콘셉트로 한 새로운 지역 ‘6챕터’도 추가됐다.
‘6챕터’는 안개 산맥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 고대 거신들의 도시가 황금빛으로 변한 곳에 있는 크고 작은 돌무더기들이 침입자가 나타나면 도시를 지키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최고 레벨을 기존 80에서 90으로 상향했으며, 도전의 탑도 최대 90층까지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길드채팅을 추가해 길드원 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해져, 보다 편리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거신전기'의 모든 유저들이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달성 레벨에 따라 골드, 영웅 장비 소환권, 전설 방어구 강화석 등 강력한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의 경우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무기 소환권+영웅 방어구 소환권+10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본인의 친구를 초대하면 우정 포인트가 지급되며, 초대한 친구가 게임을 플레이하며 성장할수록 깃발, 전설 거신 물약, 크리스탈, 불멸 장비 소환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