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요정 에이프릴, 타이틀 곡 ‘팅커벨’ 오늘(27일) 컴백
2016-04-27 08:19
[사진= DSP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에이프릴이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의 음원을 공개한다.
에이프릴은 27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의 음원과 더불어 타이틀 곡 ‘팅커벨’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에이프릴의 새 앨범 ‘Spring(스프링)’은 그룹명과 같은 4월, 꽃으로부터 태어난 다섯 명의 요정 이야기를 콘셉트로 ‘A.P.R.I.L’의 앞 자를 따서 각각 ‘Apricot Blossom(살구꽃)’, ‘Peony(작약)’, ‘Rose(장미)’, ‘Island Poppies(양귀비)’, ‘Lily(백합)’을 상징하며 에이프릴만의 색을 가진 꽃으로 개화한다는 의미를 포함해 컴백에 기대감을 더했다.
아울러 ‘팅커벨’의 뮤직비디오는 한 눈에 봄의 계절감이 느껴지는 영상미와 에이프릴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에이프릴만의 청정함을 담아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에이프릴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에서는 타이틀 곡 ‘팅커벨’ 외에도 사랑스럽고 상큼한 노래인 ‘Wake Up’, 아직 만나지 못한 미래의 남자친구를 궁금해하는 마음이 담긴 ‘M.F.B.F’, 왕자님을 기다리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처럼 달콤한 꿈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은 소녀의 노래 ‘눈을 뜨면’, 에이프릴의 색다른 변신과 퍼포먼스가 눈에 띄는 ‘Jelly’가 수록되어 한 단계 성장한 에이프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프릴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