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호텔·리조트에서 동심으로 돌아가자

2016-04-28 00:05
국내 호텔·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선봬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넘쳐나는 인파로 인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여유로운 어린이날을 보내고 싶다면 가까운 호텔이나 리조트를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국내 호텔 및 리조트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맞이에 나섰다. 
 

대명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핫 휠 그랑프리'이벤트를 펼친다.[사진=대명리조트 제공]


◆대명리조트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오션월드 람세스 무대에서 세계 최대 미니카 브랜드 '핫휠' 그랑프리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미니카 레이싱 대회, 미니카 체험 이벤트 존 등이 운영된다.

5일과 6일 예선전을 거쳐 7일(토) 최종전이 펼쳐지며 1위 트로피와 상금 30만원, 2위 상금20만원 및 빙글빙글 고속도로세트, 3위 상금 10만원과 빙글빙글 고속도로 세트가 각각 수여된다.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그랑프리 기간 중 오션월드를 방문한 소인 고객에게는 '핫휠' 미니카를 증정한다.

5일 어린이날 당일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주차장 일대에서는 '어린이날 체험 한마당'이 펼쳐진다.

전통놀이, 탁본체험, 에버바운스, 먹거리 존 등 이벤트 구역이 운영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7일 ‘꽃, 나무, 자연과 함께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제3회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각 업장에서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 양평, 경주 뿐 아니라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 동시에 열린다. 

리조트 투숙객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에게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개인용 돗자리를 제공한다. 참가 접수는 행사 당일 각 개최지의 프런트에서 받는다. 

전국 5곳의 리조트에서는 당일 심사를 통해 시상을 진행하며 각 개최지당 8명씩 총 40명의 수상작을 선발, 수상자에게는 보림 어린이 미술책 세트와 10만원 상당의 파버 카스텔 화구 세트 등 전체 3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준다. 

◆리솜리조트는 천천향 야외수영장에서 포켓몬과 함께하는 ‘워터올림픽’을 연다. 땅콩튜브를 타고 피카츄에게 먼저 도착하는 게임, 튜브를 던쳐 피카츄에 넣는 게임 등이 펼쳐진다.
 

리솜리조트는 천천향 야외수영장에서 포켓몬과 함께하는 ‘워터올림픽’을 연다. [사진=리솜리조트 제공]

참가신청은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며 승리하면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동안 리솜스파캐슬 '피카피카 포켓몬스파'에 방문해 포켓몬 친구들과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후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나 리솜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통해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5월 5일부터 15일까지다. 

어린이날 당일 오후 5시, 6시, 7시 리솜스파캐슬 테마동 1층 크림앤슈에서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가족당 3만원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5일 ‘가스파드와 리사가 함께 하는 신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5일 그랜드볼룸에서 ‘가스파드와 리사가 함께 하는 신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제공]

이번 행사에는 동화 속 주인공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30여점의 삽화 전시, 마술 등의 레크리에이션, 스페셜 3D 애니메이션 영상, 2편의 연극 관람을 비롯해 캐릭터와의 프리허그와 포토타임 및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공연은 5월 5일 오후 1시30분과 오후 6시 30분 2회에 걸쳐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입장권 가격은 3만9000원.

3인 가족이 어린이날 하루를 온전히 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가스파드와 리사’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호텔에서 1박과 식사, 어린이날 기념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선물 세트, 공연 티켓 등이 3인 혜택으로 포함됐다. 패키지 가격은 3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5월 5일 ‘터닝메카드 미상영 특별판 애니메이션’을 워커힐 시어터에서 상영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이 어린이날을 맞아 마련한 터닝메카드 메뉴[사진=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제공]


터닝메카드는 ‘말하고 움직이는 재미있는 미니카’라는 독특한 소재와 아이들이 공감하는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는 총 3회로, 1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2부는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3부는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6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워커힐에서 최초 공개하는 ‘터닝메카드 미상영 특별판 애니메이션’과 워커힐 조리장이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 점보 사이즈 메카니멀 ‘네오’ 완구를 선물로 준다.  가격은 1인 기준 어린이 7만원, 어른 9만원. 

◆더 플라자는 5일 단 하루 호텔 로비 및 호텔 레스토랑을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마법에 걸린 더 플라자 다이닝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더플라자 호텔은 5일 단 하루동안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마법에 걸린 더 플라자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더플라자 제공]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캐릭터를 활용한 이 프로모션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다양한 음식을 포함한 어린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장별로 방문 어린이 고객에 선물도 증정한다. 세븐스퀘어에서는 백설공주 스티커북을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사과 찰흙 만들기 세트를 각각 제공한다.

캐릭터 드레스를 착용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세븐스퀘어 무료 이용 혜택(어린이 1인)을 준다. 

마법에 걸린 더 플라자 다이닝 프로모션 가격은 성인 9만5000원, 어린이 5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