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천원도의 흔적’ 업데이트 20일 진행

2016-04-20 16:55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 & 소울이 ‘천원도의 흔적’ 업데이트를 했다고 20일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새롭게 공개되는 신규 필드 ‘천상분지’와 영웅급 던전 ‘법기 연구소’ 등 신규 콘텐트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전설 무기인 ‘공허무기’도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공허무기’는 기존 전설 무기인 성운무기(10단계 이상)를 진화시켜 습득할 수 있다. ‘공허무기’ 진화 재료에 사용되는 ‘공허조각’은 ‘천상분지’의 보상인 ‘천도’로 구매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화수분의 후예’ 프로모션이 4월 20일부터 5월 11일까지 열린다. ‘화수분의 후예’는 이벤트 기간에 접속한 이용자(45레벨 이상)에게 ‘태양의 화수분’을 지급(쿠폰)하는 프로모션이다.

‘태양의 화수분’은 게임에서 처음 사용한 시간을 기준으로 10시간마다 개봉 가능하다. 개봉 시 ‘유성·혜성무기 5단계 상자’, ‘패왕 조각’, ‘백청 고급진화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태양의 화수분’을 개봉한 수량에 따라서 보너스 화수분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update_160419/index#index)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